Phileo news

Announcements

2022 Spring Elementary Readathon!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2-04 11:24:36 조회수 319

PIA Elementary에서 2022 봄 학기 Readathon을 진행합니다.🏃🏻🏃🏻‍♀️

Readathon은 Read와 Marathon을 합친 단어로 PIA 학생들이 매일 책을 읽을 수 있게 장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PIA Readathon은 학생들의 책 읽기 습관 및 관심을 심어주는 것 외에도 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 외적인 동기부여도 있습니다.

Readathon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학생들은 집에서 매일의 reading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Reading은 학교에서 사용중인 RAZ Kids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그 날 reading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에게는 부모님께서 확인 후에 100~500원 동전을 줍니다. (학생들이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0원입니다.)
● 매일 아침, 학생들은 학부모님께 전달받은 동전을 학교 각 교실에 있는 class bank에 저금합니다.

Readathon이 끝난 후에 각 반에 저금 된 모든 금액은 자선 단체에 기부를 할 예정입니다.
학생들이 재미있고 흥미롭게 Readathon에 참여하여, 책을 읽는 습관을 기르고 다른 사람을 돕는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PIA Readathon기간은 1월 24일 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