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Phileo

Vision

우리의 비전

  1. 1 자람(Grow) : 개인적 영역

    우리의 비전은 말씀에 기초한 기독교 세계관을 교육하여 학생들이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가게 하는 것입니다.
    (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 엡 4:15)
  2. 2 세움(Build) : 공동체적 영역

    우리의 비전은 학생들이 선한 영향력을 가진 그리스도인이 되어 학교, 교회, 가정 안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도록 하는 것입니다.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 엡 2:22)
  3. 3 이룸(Achieve) : 역사적 영역

    우리의 비전은 학생들이 성숙한 기독교 리더십을 통해 이 땅에 하나님의 사랑과 정의가 충만한 하나님 나라를 이루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 엡 1:23)

우리의 말씀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요 13:34-35)

우리의 교훈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우리의 사명

우리는 말씀과 기준을 토대로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학생들을 제자로 삼아 그리스도의 사랑과 성령의 지혜로 양육하여 학교 공동체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게 하고, 실력 있고 창의적인 리더가 되어, 보내시는 곳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도록 교육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Logo

LOGO

로고 중앙에 있는 세 개의 도형은 삼위일체 하나님의 공동체성을 표현합니다. 가운데 오각형의 십자가와 성경(말씀), 그 밑의 VERITAS(‘진리’라는 의미의 라틴어)는 PIA가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성경(말씀)을 진리로 믿는 공동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양 옆에 있는 “U”와 “I”는 신앙 안에서 너와 내가 하나의 공동체가 되었음을 표현합니다.